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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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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이용안내 FAQ

  • 렌탈이란?

    고객님께서 제품의 임대를 신청하고, 렌탈플래너에서 이를 임차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렌탈계약의 약관을 이해하시고 제품을 임차함을 뜻합니다. (고객님께서 제품의 설치와 계약서 작성으로 계약이 성립됩니다.)
  • 렌탈 가입조건이 있나요?

    만 20세 이상, 만 75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가능합니다. 단, 고객님과의 신뢰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탈의 특성상 신용도가 좋지 못한 고객의 경우 계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렌탈사별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이란?

    제품을 렌탈로 사용하는 총 기간을 말하며, 의무사용기간과 동일합니다.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?

    렌탈 기간은 당사 내부 규정에 의해 정해진 계약기간으로 조정이 불가합니다. (36개월,48개월,60개월 중 선택)
  • 계약기간 중 렌탈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?

    렌탈 계약기간 중에는 제품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 중 일시정지 가능한가요?

    렌탈 계약기간 중 일시정지는 불가능합니다. 만약 계약을 해지할 경우 잔여개월수의 렌탈료를 일시납 하시고 제품 회수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. 렌탈사별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.
  • 단기렌탈도 가능한가요?

    제품별로 36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의무사용기간이 있으므로 단기렌탈은 불가합니다.
  • 렌탈 등록비란?

    렌탈 계약,설치 등의 진행 비용입니다. 초기 계약 시에는 만료 유지 조건으로 면제되나, 중도 계약 해지시 별도 부과됩니다. 렌탈사에 따라 정책이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.
  • 이사를 하는데 이전설치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
    이사할 경우 별도의 제약 사항 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이동도 가능하십니다. 다만 이전 설치는 해당 가전사의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세요. 제품/가전사별 정책에 따라 공임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가전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안내받아주세요.
  • 월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이 있나요?

    계약기간 중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지만 소모품 교체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발급과 할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렌탈사별 다양한 제휴카드가 있어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월 렌탈료를 할인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렌탈사별로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와 적용혜택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.
  • 제휴카드는 필수인가요?

    제휴카드는 선택 사항으로, 제휴카드를 통해 렌탈료 추가 할인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발급하시면 됩니다.
  • 제휴카드 발급조건은?

   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휴카드로 결제하고 있는데 렌탈료 할인 적용이 왜 안되나요?

    할인은 고객님의 전월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카드사에서 청구 할인하므로, 카드 명세서 상에서 할인 적용금액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할인 적용가능 여부는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1인 몇 대까지 설치 가능한가요?

    신용등급에 따라 1~3대까지 설치 가능합니다.
  • 전국 어디서나 설치 가능하고 설치비나 배송비는 없나요?

    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고, 기본적으로 무료설치,무료배송입니다. 다만 일부 품목의 경우 기본 설치비는 무료이나 설치환경, 사양에 따라 설치비가 추가되거나, 제품/지역에 따라 배송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 설치기사님의 안내를 받으시고 추가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. (기준은 각 가전사별 정책에 따릅니다.)
  • A/S는 무상인가요?

    각 제조사별 품질 보장 기간과 동일하게 제조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일부 상품의 경우 보험사를 통해 추가 보상기간도 제공되고 있습니다.
  • 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시 위약금은 얼마인가요?

    위약금은 없으며, 남은 약정기간 할부 원금을 납부하시면 됩니다.
  • 설치 전 취소 가능한가요?

    설치 전(박스 개봉 전)에 계약 취소 가능합니다. 단, 제품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설치 후 계약취소는 몇일 이내에 가능한가요?

    상품을 배송받기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. 상품 수취 거부 필수이며 아래 렌탈플래너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. 랜탈플래너 대표번호 : 1668-3131 (평일 09시~18시)
  • 세금계산서는 꼭 이메일로만 발행되나요?

   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행되므로 이메일 발송만 가능합니다.
  • 결제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계약하신 렌탈사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결제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기간은 어느 정도 인가요?

    평균 배송일은 7~14일 정도 소요되며 에어컨 등 계절 상품은 변동이 클 수 있고, 가정의 달(5월)이나 명절, 연말 등 주문량이 급증하는 경우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 후 배송기사에게 연락은 언제 오나요?

    방문 전 설치기사님이 순차적으로 고객님께 미리 전화드를 예정이며, 방문 예정일과 시간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렌탈 종료 후 폐기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렌탈 종료 제품은 고객님의 소유이므로, 인근 주민센터나 구청에 신고 후 지정 장소에 배출하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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